A+ A-

신사동에 새로 생긴 이탈리안 레스토랑 파티오42

파티오42는 꽤 유명한 이탈리안 체인입니다. 서래마을에 본점이 있고, 강남 곳곳에 분점이 보이더군요. 제가 왠만하면 프렌차이즈는 블로그에 안올리지만, 신사동의 언덕 위에 이탈리안 레스토랑이 생겼다는게 신기해서 올려봅니다. 가로수길에는 새로운 맛집이 계속 생기는 중이지만, 길 건너편 언덕엔 정말 아무 것도 없거든요.

정문

patio 42

겉으로보기에 규모가 아주 큰 편은 아니지만, 안에 들어가면 테라스 석도 있습니다. 10명 내외의 모임을 가지기에도 별로 불편함이 없는 사이즈더군요. 인테리어도 모던한 편이구요.

점심 먹으러 왔는데 9,900원의 스페샬 런치가 괜찮아 보여서, 인원수대로 시켜봤습니다.

patio 42

평범합니다.

피클

patio 42

이것도 뭐..

샐러드

patio 42

음.. 스페셜 런치지만 아직까지는 뭐가 스페샬한지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토마토 파스타

patio 42

살짝 매콤합니다. 삶은정도도 나쁘지 않았네요.

베이컨 크림 파스타

patio 42

맛도 좋지만, 양이 푸짐합니다. 양작은 사람이면 둘이서 하나 시켜도 될 정도입니다.

아마도 마가리타 피자

patio 42

런치 피자가 조각이 아니라 한판이 나오더군요. 이걸 혼자서 어떻게 먹으라고..

아마도 살라미피자

patio 42

재료를 특별한 걸 쓰지 않긴했지만, 굽기는 잘 구워졌습니다. 안에 화덕이 있는 듯한.. 이 가격에 이정도면 정말 훌륭하네요.

고르곤졸라 피자

patio 42

같이 나오는건 꿀은 아닌것 같고 시럽같은데 어쨌든 피자랑 잘 맞았네요.

탄수화물 섭취를 너무 많이 하게 되는게 문제이긴 하지만, 가성비는 정말 탁월한 집이더군요. 언덕까지 올라가기가 어렵긴하지만, 이 동네에 경쟁상대가 별로 없어서.. 장사는 잘 될듯합니다. 맘 같아선 절반만 먹고 절반은 싸오고 싶었는데, 여러 사람이랑 같이 가서 그렇게 못한게 조금 아쉬웠습니다.

Read Next: 영동시장의 절구미집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