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압구정 로데오의 내쉬빌 치킨버거 전문점 롸카두들

서울에 3대 치킨버거집이 있는데, ckbg.lab, rocka a doodle, le freak이라고 합니다.. 누가 정한건지는 모르겠습니다. 암튼 롸카두들은 초창기부터 치킨버거 시장을 선도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집입니다.

이런 곳..

Rockadoodle

뭐.. 저녁 늦게 방문해서 사람들은 많지 않았습니다.

내부

Rockadoodle

키치한 분위기더군요.

치킨버거

Rockadoodle

솔직히 좀 실망을 했는데, 딴건 다 그렇다치고 치킨의 퀄이 그닷입니다.. ckbg.lab이 너무 좋아서 기대치가 높았나 생각이 들었습니다. 암튼 궁금한 곳 하나 해결했네요..

압구정 풍경

Rockadoodle

압구정 풍경

Rockadoodle

이날이 할로윈이였는데 분장한 수많은 사람들이 나와있더라구요. 드디어 코로나가 끝났나? 싶었습니다.

길거리

Rockadoodle

그런데 이날 이태원 참극이 발생합니다. 생각해보면 저도 본의 아니지만 핼로윈 이벤트가 있는 곳에 있었고, 어쩌면 이태원에 갔을 수도 있었을텐데 그랬으면 어찌되었을지.. 2022년에는 강남 한복판에서 맨홀에 빨려들어가 돌아가신 분도 나왔고요.. 사람이 이렇게 쉽게 죽어도 되나 싶네요. 이런 일이 생긴 원인이야 여럿 있겠지만, 제가 보기엔 세월호로부터 사회가 별로 바뀐게 아닌거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누군가 몇명 죽어도 세상은 바뀌지 않는다는게 좀 가슴이 아프네요..

Read Next: 서소문의 장호왕곱창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