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홍대 홍콩식 에그누들 전문점 청키면가

청키면가가 홍대에서 이태원으로 이전했습니다. 자세한 것은 녹장님 블로그 http://hsong.egloos.com/3368583를 확인하세요~

청키면가는 홍대 놀이터 골목에 있는 에그누들 전문점입니다. 홍콩에서 미슐랭 스타를 받을 정도로 유명한 집의 에그 누들을 그대로 가져와서 화제가 된 집이지요. 오프닝 파티할때가고 두번째인가 세번째 정도의 방문인 듯하네요. 그 동안 홍대 나올 일은 많이 있었지만, 선주후면인지라 국수류는 보통 밤 늦게나 땡기는 편인데, 청키면가는 일찍 닫기에 갈 기회가 생각보다 많지 않더군요. 이번엔 홍대에 갈 기회가 있어서 일부러 찾아가봤습니다.

chunkimyeonga

오픈하자마자 들어갔더니 그다지 줄이 길지 않더군요. 인기 있는 가게라 걱정했는데 다행이네요.

chunkimyeonga

반찬은 심플합니다.

소고기 조림 에그 누들

chunkimyeonga

소고기의 스지와 늑간살을 졸인 걸 올린 에그 누들인데, 고기도 맛있지만 국물이 진해서 좋더군요. 지난번엔 국물에 담그지 않고 볶음면으로 먹었을때도 맛있다고 생각했는데 이 쪽도 풍미가 좋네요.

완탕 에그 누들

chunkimyeonga

이 집의 대표메뉴입니다. 완탕안에 탱글탱글한 새우가 들어있습니다. 확실히 면을 잘하는 집이라는 느낌이 확 드네요. 그런데 이날은 완탕의 국물이 가볍게 느껴졌는데, 소고기 조림의 강한 국물을 맛보고 먹어서 그런게 아닐까 하더군요. 둘다 시켜서 먹으면 완탕이 좀 묻히는 느낌이 드니 앞으로 메뉴 선정시에 그런 면도 고려해야겠더라구요.

Read Next: 강남구청 부근의 부대찌개집 이모가 있는 집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