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아오야마의 초콜렛 카페 카카오 삼파카

우연히 집에 돌아가는 길에 카카오 삼파카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동경역 부근에 있는 카카오 삼파카는 자주 가는 편인데, 아오야마에 이렇게 큰 규모의 카페를 열었는지는 몰랐었네요. 겉으론 그렇게 안보이지만, 안으로 깊어서 50명도 넘게 들어갈 듯한 규모였습니다.

정문

cacao sampaka

초콜렛이나 케익뿐만 아니라 타파스 메뉴도 있어서 처음엔 카카오 삼파카가 아닌 줄 알았네요. 아오야마에선 카카오 삼파카도 로컬한 분위기로군요.

알함브라

cacao sampaka

심플한 초콜렛 케익을 시킬까 했는데 이미 떨어졌다고해서, 화려해 보이는 이쪽을 시켜봤습니다. 근데 케익의 수준이 무척 높더군요. 르 쇼콜라드 앗슈의 초코케익하고 비슷한 레벨이 아닐까 생각되더군요.

허브티

cacao sampaka

주문하니 생허브를 넣어서 내주더라구요. 고급 레스토랑을 제외하고 생허브티를 내는 카페가 있었던가 생각해봤는데 잘 기억이 안납니다. 당연한 이야기지만 향/맛 전부 최고더라구요.

핫초코

cacao sampaka

진한 초콜렛이 나오네요. 타파스 메뉴도 충실한 편이였는데, 옆테이블에서 시키는 모습을 보니 맛도 괜찮은 듯 했습니다. 바로 옆 건물에선 웨딩 촬영이 한창이였는데, 촛불이 로맨틱 하더군요. 아오야마는 아직도 버블 시기의 모습이 그대로 남아있는 동네더라구요.

Read Next: 역삼의 정성가득한 집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