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니시아자부의 돈카츠 전문점 부타구미

록본기에서 멀지 않은 고급 주택가인 니시아자부에는 굉장히 세련되고 분위기있는 가게가 많이 모여있습니다. 그중에서 부타구미라는 돈카츠 전문점이 유명하단 이야기는 계속 듣고 있었는데, 이번 여행 마지막에 기회가 되서 다녀왔습니다. 혹시나 겉멋만 든 가게가 아닐지 걱정을 했지만, 직접가보니 정말 멋진 곳이더군요.

히토구치 맥주와 함께

butagumi

귀여운 사이즈의 생맥주를 시킬수 있습니다. 오후에 비행기를 타야하는 저로서는 이정도 사이즈가 마시기 편했습니다. 더 마시다간 한국에 못돌아올 수도 있으니까요.

내부

butagumi

고민가를 개조한 식당인듯하더군요. 공간은 작지만 카페같은 분위기였습니다. 인기있는 집인지 오픈후에 곧 사람들이 가득 차더군요.

이집의 명물인 데륙스

butagumi

오키나와의 아구 돼지의 고기를 써서 만든 돈카츠입니다. 기름이 가득한 고기라서 부들부들한 데다 이미 소금간이 되어 있어서 그대로 먹어도 됩니다. 맛있기는 했지만 일반적인 돈카츠의 맛은 아니더군요. 다른 돈카츠 명점이 고기의 맛을 살리는데 중점을 뒀다면 이 집은 조미를 해서 풍미를 높힌 듯한 느낌입니다. 마루야마의 SPF돼지는 누가 먹어도 인정할만한 스탠다드한 돈카츠인데, 이 집은 누구에게나 – 특히 아저씨들에게 추천하긴 어렵지 않을까 생각입니다.

정식

butagumi

캬베츠에 아카다시도 나옵니다.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으니 주말 데이트코스로 훌륭할 듯했습니다. 혹시 동경에서 데이트할 장소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런 집을 잘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Read Next: 동경역의 에키벤

Join the Discussion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