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마쿠하리의 갈만한 맛집들

원래 2년전에 올리려던 사진을 지금에야 올립니다. 예전 정보라 지금은 사정이 다를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벌써 모터쇼할 시기가 돌아왔군요.. 치바의 마쿠하리는 모터쇼와 게임쇼등의 대형 전시회로 유명한 곳입니다. 우리나라에서도 많은 업계 관계자분들이 행사에 참관하느라 마쿠하리를 방문합니다. 치바 마린 스타디움도 있고 해서 무슨 행사가 있을때는 사람이 엄청나…

Continue Reading...

마츠에 잉글리시 가든, 파트 2

파트 1에서 이어집니다. 잠깐 제 포스팅의 원칙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저는 제가간 곳 모두를 기록에 남기지 않습니다. 첫번째 여행지에서 뭐가 있었고 두번째 여행지에서 뭐가 있었고 등등.. 여행의 기록 보다는 사진을 찍는다는 자체가 목적입니다. 예를 들어 이번 포스팅엔 허브만 가득한 허브가든도 있었고 호수가의 산책로도 있었는데, 잘나온 사진이 없어서 아예 올리지 않았습니다…

Continue Reading...

마츠에 잉글리시 가든, 파트 1

시골 생활의 가장 큰 문제는 주말에 별로 할 일이 없다는 것입니다. 물론 일이야 만들면 되는 것이고 제가 원래부터 일을 만드는데는 일가견이 있는지라-_-; 주말이라고 딱히 한가하다는 것은 아닙니다. 빨래도 해야하고 청소도 해야하고 공부도 해야하고 운동도 해야하고.. 요즘은 요리도 배우기 시작했어요. 정말 몸이 두개라도 모자랄 지경입니다. 문제는 주중의 빡빡한 일상 생활에 …

Continue Reading...

마쿠라기 산 풍경

마쿠라기 산은 제가 사는 동네에서 차로 12km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산입니다. 원래 가까이 있으면 오히려 가기가 귀찮아지기때문에 사진을 찍은 적이 없었습니다만, 이번에 시간을 내어 찍어봤습니다. 산이라고는 하지만 거의 정상까지 차로 올라갈수 있습니다. 정상에는 절이 있습니다. 절 입구의 주차장 절 내부 일본의 절답게 정원이 있습니다. …

Continue Reading...

에시마 대교 풍경

최근들어 큰맘먹고 근처에 아직까지 못돌아 본 곳들의 사진을 찍고 있습니다. 큰 맘을 먹어야 하는 이유는.. 차타고 접근하기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더운날 한참 걷느라 땀좀뺐습니다. ㅠ.ㅜ 목재 저장소 러시아에서 벌목한 목재를 모아두는 곳인듯합니다. 다리 풍경 꽤 고도가 높습니다. 반대편으로 보이는 요나고 시내 한산한 시골 마을 풍경입니다…

Continue Reading...

마츠에 풍경

하나비(불꽃놀이 축제)때의 풍경입니다. 올해는 귀찮아서 한장만 달랑 찍었습니다. 신지호 풍경 1 며느리 섬이라는 요메시마가 보입니다. 신지호 풍경 2 마츠에 성 주변의 산책길 1 우연히도 사람없고 조용하고 분위기 좋은 산책 코스를 발견했습니다. 산책길 2 사실 이 동네 어디에도 사람 모습은 잘 안보입니다만.. …

Continue Reading...

한국에서 찍은 풍경

요즘 이런 저런 일로 바쁜데다가 컴 상태도 왔다갔다해서 포스팅할 기회가 별로 없었습니다. 음식 포스팅을 하는 김에 왕창 올려볼려고 합니다. 그리고 다시 한참 잠수타게될지도 모르겠습니다만.. 옥수역 교대로 가기위해 환승하는 동안 찍었습니다. 월미도 풍경 대도식당에서 식사를 마치고 어디갈까 고민하다 월미도를 갔습니다. 사실 월미도는 인천사는 사람은 잘 …

Continue Reading...

명동 교자 및 추석 여행에서 먹은 것들 나머지

서점에 들릴겸 종로에 갔다가 일본인 관광객들에게 유명한 명동교자를 찾아가봤습니다. 사실 저는 예전 회사다닐때 짝퉁 명동 칼국수의 팬이였답니다. 한때 우후죽순처럼 생겨나는 명동 칼국수가 사실 공식 체인점이 아니라는건 그때는 몰랐었고, 회사 앞의 명동 칼국수가 싸면서도 꽤 맛있구나, 라는 생각을 막연하게 했을 뿐이죠. 예전에 그렇게 많이 명동에 들락거렸어도 명동교자에서 밥먹…

Continue Reading...

서초 생곱창(3호선 교대역 앞에서 친구들과)

이번 추석 출장이 워낙 촉박한 일정여서 친구들과 만날 시간이 없을줄 알았는데 떠나기 바로 전날 어찌어찌 시간이 비게 되었습니다. 급하게 모일 장소를 정했는데, 삼겹살, 오리구이 등등의 메뉴도 있지만 비도 오고하니 곱창이나 먹을까해서 접근성도 편하고 맛도 괜찮다는 서초 곱창집에서 모이기로 했습니다. 간판 교대역 1번 출구에서 바로더군요.. 기본 차림 …

Continue Reading...

인천 연안부두 방문기 및 전복라면 시식기

추석 전날 연안부두에 놀러갔습니다. 주 목적은 전복라면 시식과 해산물 구입이였습니다. 서울에 있는 대학교에 들어간 후로 인천 쪽은 집앞과 인하대 앞말고는 돌아다닌 적이 없었으니, 본격적인 인천 관광은 근 10여년 만입니다. 감회가 새롭다고나 할까 예전의 느낌하고 많이 달라진거 같더군요. 어시장 입구 10시 좀 넘어서 도착하니 전복 라면개시가 11시 부터라고 하네요…

Continue Reading...

인천 대도식당

제 나와바리인 인천은 사실 맛집이라고 할만한데가 별로 없습니다. 간만에 고등학교때 친구들을 만났는데, 어디가서 뭘해야할지 고민하다가 송도에 괜찮은 고기집이 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어떤 고기집인지 듣질 못했는데, 가보니 왕십리에서 유명한 대도 식당이더군요.대도식당이면 어느 정도 검증된 맛집인지라 마음이 놓였습니다. 앞으로 인천에서 밥먹을일 있을때 어디로 가야할지 고민을 안…

Continue Reading...

강남역 피자앤와인

일본이 와인이 참 쌉니다. 몇병 사서 친구들과 나눠 마실려고 장소를 물색중 강남역에 콜키지가 무료인 곳이 있다고 해서 들렸습니다. 가격은 비싼편이고 음식수준도 별로지만 다량의 와인을 오픈할만한데가 그렇게 많은게 아니라서요. 7시쯤 도착했는데 사람이 미여터집니다. 강남역 부근에 갈만한데가 마땅치않긴하지만 그걸 감안하더라도 요새 한국에 부는 와인붐이 대단하다는 것을 느낄 수 …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