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강남역 부근의 한정식집 조양관

뉴욕에 사는 친구가 결혼한다고 올봄에 서울에 왔습니다. 동문끼리 같이 저녁을 먹자고 해서 강남역 부근, 정확히는 삼성타운 부근의 한정식집을 갔습니다. 딱히 맛집이라고 하긴 그렇지만, 음식이 무난하면서도 깔끔했고, 인당 4만원인데 요리가 다양하게 나와서 만족스럽더군요. 강남역에서 모임이 있을때 이용하면 좋은 집 같아서 올려봅니다. 자세한 설명은 생략합니다.   …

Continue Reading...

이태원 해방촌의 프렌치 꼼모아

예전에 압구정 로데오의 루이쌍크 오픈 초기에 방문해서 김모아 셰프의 요리에 감탄한 적이 있었습니다. 루이쌍크를 관두고 프랑스로 유학가신다더니 어느새 돌아와서 프렌치 레스토랑을 오픈하셨더군요. 꼭 가보고 싶은 집 1순위였는데, 직접 가보니 기대되로 너무 훌륭한 요리가 나왔습니다.   테이블 매우 캐주얼한 분위기가 해방촌과 잘 어울립니다. 꽤 올라가야해서 접근성은 …

Continue Reading...

이태원 해방촌의 스테이크 전문점 올드 나이브즈

요즘들어 해방촌에 맛집이 많이 생겼습니다. 예전엔 이름만 들었던 곳인데 유명해지고 나서 겨우 가보게 되었네요. 올드 나이브즈는 리즈너블한 스테이크가 나오는 바라는 컨셉의 가게입니다. 실제로 가보니 스테이크 가격이 매우 리즈너블 하더군요. 근데 술을 너무 많이 마셔서 결산이 꽤 나왔습니다. 적당히 마시는 분들하고 방문하시길…   바 왠간한건 다 있더군요…

Continue Reading...

연남동의 편의방

편의방은 만두가 유명한 연남동의 중식당입니다. 분위기가 허름하지만 블로거들 사이에서 괜찮다는 평가를 받는 곳인데, 어느날 갑자기 방송을 타고 가기가 무척 힘들어졌습니다. 요즘 이런 집들이 많이 늘었는데, 안타깝습니다. 이런 사태가 언제까지 계속 될른지.. 몇년 지나면 잠잠해지겠죠.   차가 주전자 채로 나옵니다. 서비스 좋네요.   반찬 단촐합니다. …

Continue Reading...

공덕역 부근 도화동의 중식당 여명

도화동의 여명은 레이니님의 블로그 덕분에 유명해진 집입니다. 역사가 좀 된 집인데 그전에는 블로거들의 눈에 안띄다 외백 근처로 옮기면서 본격적으로 조명을 받고 있습니다. 짜장면이 맛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갔는데 괜찮더군요.   차 일단 한숨 돌리고 뭘 먹을지 골라야죠. 중국집에서 인원이 2명이면 탕수육 + 짜장 or 짬뽕 or 볶음밥밖에 선택의 여지가 없습니다….

Continue Reading...

일산에서 열린 모터쇼 2015에서 나온 라운지 음식들

올해 초에 무척 바빴는데 운이 좋게 친구가 모터쇼 티켓이 있어서 갈 수 있었습니다. 이번엔 준비를 제대로 못해서 회장이 두개있는데 한쪽밖에 못갔네요.(라기보단 회장이 두개있다는 사실도 거의 끝날때 쯤 알게 되었다는) 카메라도 없어서 친구꺼를 빌려서 썼기에 사진도 많이 별로 였네요. 뭐 그래도 차구경도 하고 좋았습니다.   일산 킨텍스 평일에 가서 좀 한가했습니다…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