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오시아게의 멘야 샤츄

menya shachu스카이트리 부근에 닭육수 베이스 라멘집이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다녀와봤습니다. 일본 근대 역사를 아시는 분이라면 샤츄라는 이름이 사카모토 료마의 가메야마 샤츄에서 따온것을 알겠지요. 료마랑 닭육수랑 무슨 관계가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곳곳에 료마의 테마 아이템이 놓여있긴하더군요. 특제 라멘 토핑을 전부 올렸습니다. 챠슈도 닭고기를 썼네요. 국물이 깔끔하긴 한데 좀 …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중식당 사이엔

saien얼마전 카메이도 부근에서 들렸던 사이엔이라는 중식당의 본점이 아사쿠사에 있다는 소문을 듣고 어느 주말에 다녀왔습니다. 쥰네기동이 참 맛있는 집이였죠. 정문 아사쿠사의 뒷편, 칸논우라부근에 있습니다. 가게가 매우 허름하더군요. 국물 탄멘이나 라멘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지만 쥰네기동을 시켰습니다. 레바에 네기가 듬뿍.. 역시나 달달하네요. B급 구루메의 진수를 맛보…

Continue Reading...

아사쿠사의 원조 러시아 레스토랑 마노스

manos아사쿠사에 러시아 요리집이 많이 몰려있는데, 그중에서 원조는 마노스라는 집입니다. 다른 식당은 이 식당에서 배워서 분가한 것이죠. 요즘 들어 가장 평가가 좋은 집은 보나페스타이지만, 원조의 맛이 어떨지도 궁금해서 친구와 함께 다녀왔습니다. 참고로 보나페스타가 최근에 리뉴얼 오픈을 했더군요.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좀 더 파인다이닝으로 간 듯한 느낌입니다. 버터 세련된 면…

Continue Reading...

스카이트리의 회전스시 트리톤

sushi triton요즘 일본은 저가의 고퀄리티 식당의 열풍입니다. 프렌치나 이탈리안 뿐만이 아니라 미도리 스시를 비롯한 몇몇 스시집들도 보통 한시간이상 줄을 서야 들어갈수 있는 곳이 꽤 되더군요. 스카이트리의 트리톤도 그런 줄서는 스시집 중에 하나입니다. 북해도의 본점도 유명하다는데, 이 집도 거의 비슷한 수준의 스시를 낸다고 하더군요. 아지 일단 네타가 크고 신선합니다. 물론 가격도…

Continue Reading...

치바의 시스이 프리미엄 아웃렛

shisui5월 초의 연휴에 일이 바빠서 결국 어디 멀리 나가지도 못해서, 하루 날잡아서 근처로 놀러 가기로 했습니다. 4월말에 오픈한 프리미엄 아웃렛이 나리타 공항에서 멀지 않은 곳에 있다고 해서 겸사겸사 다녀왔습니다. 공항에서 가는 버스가 있긴하지만, 가기가 편하진 않더군요. 차가 있으면 더 편했겠지만, 이번엔 버스를 타고 다녀왔습니다. 시스이라는 지역이 워낙 시골이라서인지 주변…

Continue Reading...

이리야의 한국풍 중국집 카긴

kagin이리야라고 우에노에서 멀리 떨어져있지 않은 곳에 한국풍 중국식당이 하나 있습니다. 한국의 두배가 넘는 가격을 생각하면 갈일이 없어야겠지만.. 일본 살다보면 가끔 땡길때가 있는 법이죠. 다행히 비싸기만 하고 맛없는 집은 아니여서 가끔씩이라면 가볼만 하더라구요. 정문 해물볶음 이름은 잊었지만.. 재료가 듬뿍 들어있어서 맛있었네요. 전복이 듬뿍있어서 한국의 일반적인 중…

Continue Reading...

아키하바라의 SPF돈육 돈카츠집 마루야마

maruyama아키하바라라고 하기엔 전철역으로 한정거장 정도 떨어진 곳에 있는 SPF돈육을 쓴다는 돈카츠집이 요즘 인기입니다. SPF하면 자외선차단지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그런건 아니고 병원균에 감염되지 않은 건강한 돼지를 의미합니다. 양돈가에서 관리를 철저히 해야 한다고 하더군요. 카마타의 마루이찌라고 하는 줄서서 먹는 돈카츠 집이 SPF 돈육덕에 엄청난 인기였는데 드디…

Continue Re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