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 A-

신바시 토리이치다이

요즘 신바시에 주로 가는데 왔다갔다하면 운동도 되서 좋습니다. 가는데 15분, 오는데 15분, 밥먹는데 15분.. 정도 걸리니 부담이 없네요. 아저씨들은 밥을 빨리먹으니까 말이죠.   도라노몬힐즈 동경에서 미세먼지를 본적이 언제였는지 기억이 잘 안나네요.   도리이치다이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삼계탕으로 유명한 집입니다.   대략 이런.. 헬씨…

Continue Reading...

신바시의 서서먹는 템푸라집 텐마루

요즘 신바시쪽을 자주 다니다보니 미식평가와는 상관없이 괜찮아보이는 집이 있더군요. 이집이 컨셉이 괜찮아서 날 잡아서 방문했습니다.   대략 이런… 산인 지방, 그러니까 돗토리 시마네 지역의 식재료를 이용해서 싸게 템푸라를 제공한다는게 컨셉입니다. 아시다시피 선도가 살짝 떨어진 재료라도 튀기면 똑같이 맛있으니까요.   일단 밥과 미소시루 &n…

Continue Reading...

긴자 빵집 비고의 가게

긴자에 비고의 가게라는 빵집이 생겼습니다. 마로니에 게이트 지하인데 긴자 한복판이라서 찾아 가기가 무척 편합니다. 이 비고의 가게라는 집은 아마도 고베에서 시작한 집인데 여러 곳에 지점이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빵을 팔고 다들 맛이 괜찮고 가격도 리즈너블하다는 특징이 있죠. 긴자에서는 어떻게 빵을 파는지 궁금해서 다녀왔습니다.   정문 제법 규모가 되네요. &…

Continue Reading...

치바의 키사라즈 아울렛

이번 가을에도 어찌어찌 키사라즈에 가게 되었습니다. 지난번에 고템바아울렛에 들리긴 했는데 살 옷이 별로 없더군요.   아쿠아라인의 풍경     풍경     풍경     풍경 근미래적인 풍경이 동경과 어울립니다. 오사카에도 해안을 따라서 비슷한 풍경을 볼수가 있죠.   도착해서 일단 밥먼저 먹습니…

Continue Reading...

신바시의 나가사키 카이도

신바시에 나가사키 짬뽕 전문점이 하나 있습니다. 저녁에는 이자카야 위주이고 점심엔 짬뽕 사라우동을 합니다.   정문 줄도 좀 서는 편이죠. 저녁에도 짬뽕이 안되는건 아닌데 술이나 안주 메뉴를 시켜야 먹을 수 있다는 문제가 있습니다. 뭐 큰 문제는 아니지만요.   주방 왠지 믿음직스럽네요.   저녁 메뉴 언제 한번 저녁에도 와보고 싶네요. &…

Continue Reading...

신바시 와라쿠

신바시의 와라쿠는 신바시 런치의 3대천왕이라고 불러도 되지 않을까 하는 곳입니다. 마이하마랑 비슷하게 줄이 긴 곳입니다.   차림     가츠오 사이즈가 어마어마하더군요. 여의도 쿠마에 온 기분이 나더라구요.   후라이 이것도 뭐.. 양이.. 이렇게 해서 1000엔이니 말 다했죠. 양은 전혀 불만이 없는데, 튀김옷의 퀄리티가 평범하…

Continue Reading...

요츠야의 레바야

요츠야에 술모임이 있어서 나갔습니다.   요츠야 레바야 이 동네에 회사 사무실이 있는 분이 추천해주셨네요.   내부 꽤 늦은 시간이였지만 꽉 차더군요. 이런게 진정한 동네맛집이죠.   오토오시     하이볼     꼬치좀 먹었습니다. 이 집은 좀 레어하게 굽는게 특징이라고 하더라구요.   모츠…

Continue Reading...

야마나시의 하마나코

후지산 주변에는 5대호라고 해서 5개의 큰 호수가 있고, 그 주변으로 관광 스폿이 많이 모여있습니다. 향토 음식점도 있고 온천도 있고 자연의 풍광도 멋진 편이라 놀러가기 괜찮습니다. 그중에서 하마나코가 제일 가까워서 가보기로 했습니다.   밤의 하마나코 공기가 좋아서인지 달리기 좋습니다. 근데 늦게 도착했더니 밥먹을데가 별로 없네요. 편의점에서 간단하게 먹을 밥…

Continue Reading...

후지산옆의 기린 고템바 증류소

고템바에 아울렛말고도 갈 곳이 좀 있습니다. 증류소는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곳인데, 운전을 하면서 술을 안마시는 친구가 동행하지 않으면 갈수가 없다는 제약이 있어서 갈수가 없었네요. 근데 이번에 기회가 되서 다녀왔습니다.   가는 길 날씨가 완전 끝내주네요.   증류소 마크 기린 고템바 증류소에서는 주로 후지산록 시리즈를 생산하고 있습니다. 그레인과…

Continue Reading...

신바시 마이하마

mumbai신바시 점심밥집의 원톱이라고 할만한 마이하마입니다. 11시30분에 오픈인데 그때부터 줄이 깁니다. 1000엔 런치로는 말도 안될 구성이라서 말이죠.   정문 가게안이 꽤 넓은데 꽉 찹니다. 합석은 당연하죠.   이날은 꽁치 정식 이 집의 대표메뉴는 긴타라니츠케인데, 11시 30분 오픈과 동시에 들어가야 주문이 가능할 정도로 인기기 많습니다. 12시에 …

Continue Reading...

중앙임간의 메종 지브레

신주쿠 이세탄에서는 Ma Patisserie라는 작은 디저트집과 콜라보하는 기획을 연중 개최하고 있습니다. 전에 상도와죠라는 집의 케익을 사먹고 감동을 했었죠.   이번엔 메종 지브레라는 곳의 행사가 있어서 다녀왔습니다.   샤인 모스카토 판나코타 과일이 신선해서 과일이 메인인가 했는데, 전체적인 밸런스가 너무 뛰어나서 놀랐습니다. 지방의 디저트가게인데…

Continue Reading...